연세 상경·경영대학 동창회 홈페이지

로그인 및 통합검색

연경포럼

연경포럼 서브 메뉴

FOCUS

FOCUS
제목:연세대학교 상경.경영대학 제25대 동창회 2018년도 정기총회
등록일:2018-03-26
조회수:328

연세대학교 상경·경영대학 제25대 동창회 2018년도 정기총회

3월 22일(목) 저녁7시부터 '연세대학교 상경.경영대학 동창회 2018년도 정기총회'가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2층 남산룸에서 개최되었다.  방송인 오상진(98경영)동문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정기총회는 2018학번 신입 블루버터플라이 장학증서 수여식을 겸해 진행되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송자(55상학, (사)세이프키즈코리아 공동대표) 동창회 고문님께서 건강을 많이 회복하셔서 오랜만에 참석하셨으며, 송자 전총장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리셉션 장에 입장하시는 송자 전총장님께 모두 함께 뜨거운 환영의 박수를 보내드렸다.  

서경배(81경영, (주)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회장)동창회장의 환영사에 이어 2018년 2월부터 임기를 시작하여 처음으로 동창회 임원진들께 인사를 드리는 신동천(75경제) 상경대학장은 모교와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자리해 준 동문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재용(83경영, 쌍용제지(주) 대표이사 회장)동창회 운영위원장이 제25대 동창회 사업 및 결산 보고를 하였고, 서진석(84경영, EY한영회계법인 대표이사) 동창회 감사가 결산 감사 내용을 보고하고 총회의 승인을 받았다.  정기총회 자료집 중 장학회 재무상태표에서 권승화 (EY한영회계법인, 회장) 동창회 부회장이 오타를 발견하여 총회시 수정내용을 전달하고 사무국에서 정기총회 다음날 오타를 수정한 재무재표를 참석자에게 이메일로 발송하여 이를 정정하였다.

이 후 박영렬(76경영, 모교 경영대학 교수)동창회 기금 및 장학위원장은 연경장학회 사업보고를 통해 2017년 한 해 동안 펼친 각종 장학회 사업과 성과를 소개하였다.
이어 천원의 기적, 나비 효과의 기치로 동문들이 주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장학금을 받게 되는 2018학번 블루버터플라이 장학생 15명의 장학증서 수여식이 이어졌다. 금년 장학생으로 선정된 15명은 장학생 선발 지원자 중 평균 10: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우수한 재원들이다.

이어 동창회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헌신적인 봉사와 애정으로 모교 발전의 버팀목이 되어준 이승보(75응통, (주)아이원이노텍 대표이사) 동창회 감사와 강호찬(95경영, 넥센타이어(주)/(주)넥센 대표이사 사장)동창회 관리분과장에게 ‘Alumni of the Year 2018’ 감사패가 전달되었으며, 전임 동창회장이셨던 김영진 명예회장이 꽃다발을 전달하며 함께 축하 해 주었다.

만찬에 앞서 김영진 명예회장이 건강을 위하자는 건배사와 함께 만찬이 시작되었으며, 만찬 동안 제25대 동창회의 주요 활동사진들이 담긴 동영상이 상영되었다. 행사 마지막 순서로 이재용 운영위원장은 2018년 예정된 행사 등 동창회 사업계획을 보고하며 많은 동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였다.

이 후 동창회를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제25대 운영위원 소개와 인사가 있었으며, 단상에 선 운영위원진과 참석자 모두 함께 기립하여 연세찬가를 부르고 최정규(86응통, 쟈니덤플링 대표이사)동창회 정보분과장의 힘찬 선창을 따라 아카라카 구호를 제창하며 2018년도 정기총회를 마무리했다.

연락처 및 저작권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페이지 로딩중 ...

페이지 로딩중 ...